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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자들의 잊지못할 어록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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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1-13 08:43:51 

"내 아들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다."
게이빈 무어(Gavin Moore)
<퍼펫티어> 개발자

"즐겁게 만든 게임은 자연스럽게 멋진 게임으로 탄생한다."
스즈키 유
SEGA-AM2 팀 창시자, 버추어 파이터 개발자

"자신의 아이디어를 누군가가 비웃는다고 해도 그것에 좌절해서는 안됩니다.
(중략) 원래 새로운 아이디어는 사람들의 비웃음 속에서 탄생합니다."
사카구치 히로노부.
<파이널판타지 시리즈(1~9)> 개발자

"창의성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불확실에 대해 도전하는 것입니다."
빌 로퍼(Bill Roper)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 개발자

"모든 경험은 결국 삶의 양식이 되기 때문에, 인생에 헛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미야모토 시게루
<슈퍼마리오>, <젤다의 전설> 시리즈 개발자. 현 닌텐도 대표이사

"현재 불가능이라고 느끼고 있는 것들의 90%는 사실 가능한 것들이다.
나머지 10% 역시 기술과 시간을 통해 가능하다."
코지마 히데오
<메탈기어솔리드> 시리즈 개발자

"게임개발에 있어 성공같은 건 별로 중요하지 않다.
우리는 '튀어보이는' 게임을 만든다."
샘 하우저 (Sam Houser)
<GTA> 시리즈 개발자, 락스타게임즈 대표

"스토리와 디테일을 결합해
플레이어가 주인공의 이야기를 같이 겪은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에릭 판길리난(Erick Pangilinan)
<라스트오브어스> 아트디렉터

"내가 게임을 통해 전하고 싶은 건, '살면서 느끼는 감정'이다. (중략)"
데이비드 케이지(David Cage)
<헤비레인> 개발자. 현 퀀틱드림 대표

 

 

 

 

 

 

 

 

 

"니들이 허접한지, 우리가 허접한지는 결과가 말해줄 것이다"

서든어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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