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볼대표 대표적인 4가지패턴분석 심화와 복습! 💎
- 0/314
-
2021-05-19 06:25:55
파워볼 대표적인 구간분석
이 세상에 존재하는 어떤 게임든지 간에 게임방식과 패턴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수익보기 위한 첫 걸음입니다.
파워볼같은 50%게임도 어떤 기준으로 패턴을 파악해야 하는가,
복잡한 결과값들 사이 어떤 패턴이 존재하는가, 현재 나온 값들이 패턴을 형성하고 있는가 등의 다양한 의문을 가진 뒤 여러요소들을 판단해야 합니다.
먼저, 가장 대표적인 4가지 패턴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쉽게 설명드리기 위해 이미지로 패턴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장줄
같은 결과값이 5번 이상 나오는 것으로 엎치기 승부사들의 한방구간으로 자주 꼽히는 일명 장줄 패턴입니다 ‘218회차부터 225회차’까지 .
물론 장줄 회차인지 통수 회차인지 잘 판단해야 하며, 홀 또는 짝이라는 결과가 다섯 번 연속으로 나왔다면 그 때 배팅을 노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퐁당
그림과 같이 197회차부터 205차까지
말 그대로 반대 결과가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경우를 일컫는 것으로 “홀짝홀짝홀짝”
처럼 결과가 교차적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이런 퐁당 패턴이 나왔을 경우엔
세 번의 연속된 구간이 나왔을 경우(ex/홀짝x3) 배팅을 노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세번째. 데칼코마니/역데칼
어떤 무늬를 종이에 찍어 다른 표면에 그대로 옮기는 회화기법에서 유래된것으로 양 쪽이 서로 그림이 같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그림과같이 언더200회차~203회차까지를 기준으로 잡은 뒤 반으로 접는 가정을 했을 때 기준의 양 쪽이 서로 모양이 같은 패턴을 말합니다.
이미 값이 나온 곳을 기준으로 동일한 결과가 등장하는 구간이므로 앞으로 등장할 값을 쉽게 예측 가능합니다.
마지막 4번째. 2박스
그림과 같이 결과값이 2개씩 끊어서 이어지는 구간을 말합니다 일명 2박스 구간이며 혹은 '떡'구간이라고 표현하시는분들도 계시죠 퐁당과는 다르게 2개씩 끊어진다는게 특징입니다.
위에서 살펴본 대표적인 패턴 4가지는 자주 흔히 등장하는 패턴들이기에 응용하면서 익혀둔다면 배팅 생활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 외에 존재하는 복잡한 패턴들을 읽어내기엔 하늘의 별따기와 같은 수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은 경험을 필요로 하며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어야 자세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패턴을 읽는 방법과 정보를 연습하신 뒤 패턴을 파악하는 공부를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