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채플린 마틴배팅법을 이용한 실전배팅🥇
- 0/385
-
2021-05-25 07:09:03
오늘은 마틴배팅법을 이용한 실전배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마틴배팅이란? 첫배팅에 미적으로 잃었을경우 다음베팅에 전회차에
배팅한 금액의 2배를 배팅하는 배팅법을 말한다. 이 마틴배팅은 구간과 그림을 분석하여
적중률을 높이는 방법과는 달리 구간이 뒤죽박죽이더라도 마틴배팅이 적중하기만
한다면 앞전 배팅의 손실을 만회하고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를들어 5회간 마틴 베팅을 한다고 해봅시다. 파워볼 이론에 따르면, 5회 중 2회 이상의 당첨이 될 수 있지만,
당첨되는 순서는 일정하지 않습니다. 쉽게 예를들기 위하여, 5번 베팅해서 한번 따는
경우를 생각해봅시다. 첫번째에 예측이 정확이 들어맞아 적중하였습니다. 시작이 좋죠?
하지만, 직후 4번을 모두 잃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총 금액을 따지면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자 그럼 반대의 경우를 봅시다. 4번을 연속해서 잃은 다음, 마지막 5번째에 당첨됐습니다.
이 경우에는 돈을 잃다가 마지막에 땄기 때문에, 마틴게일 배팅을 했다면 총 금액은 손해가 아닌 이득이 됩니다.
왜냐? 10 , 20 ,40 , 80 이렇게 4번을 실패했지만 마지막5번째 160배팅을 적중시킴으로써 약10정도의
수익이 발생했기때문입니다. 두 경우 모두 한번밖에 적중시키지 못했지만 나의 수익률은 확연히 다르죠.
그렇다면, 마지막에 따는 것이 최선일까요? 이 부분은 맞기도 틀리기도 한 아주 모순적인 말입니다.
기본적으로, 마틴게일 베팅법은 장기적인 배팅을 염두에 두고 하는 배팅법입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본인이 10연승을 했다면 반대로 10연패를 할수도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마틴배팅법은
일정회차(5회차 혹은 10회차)를기준으로 당첨횟수보다 몇연패를 했는지가 훨씬 중요합니다.
연패의 경우에는?
하지만, 만약 5번 연속으로 패배한다면 어떻게 할까요? 아마 대부분의 배터들은 엄청난 부담감을 느끼며 좌절에 빠집니다. 파워볼 예측이 확률과 통계에 의해 이루어지지만 당첨 역시 확률과 통계의 영향을 받습니다.
홀,짝 게임에서 홀이 5연속 나오는 경우도 물론 있듯이, 5연패 하는 경우도 물론 생깁니다.
하지만, 그럴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5회 마틴을 1세트라고 할 때, 100세트 동안 5~10세트는 5연패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생각 해보면 90~95세트는 이익을 본 것이므로, 총 자산은 늘어나게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실전에서는 자본금에 알맞게 5회차, 혹은 6회차 마틴 배팅법으로 배팅을 하시고, 장기전을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우리의 재산이 무한하지않는 이상,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한번에 배팅하시면 안됩니다.
혹시 모를 연패의 경우에는 잠시 정신을 추스리시고, 다시 1회부터 시작 하시면 장기적으로는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