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undefined
 .
undefined
 

 .
저희 엔트리는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미 다른 아이디에 본인인증을 진행하셨을 경우 추가 인증은 불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이메일 찾기를 진행하여 본인 인증을 진행하신 아이디를 검색해주시길 바랍니다.

탈퇴 하신 이후에는 탈퇴 시 안내드린 내용과 같이 해당 계정에 대해 복구가 불가합니다.

9.png
 

탈퇴한 계정이 보유하고 있던 캐시, 포인트, 경험치등 모든 항목은 복구가 불가능하며,

다시 가입하실 경우에도 기존에 이용하셨던 이메일 주소 및 닉네임도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탈퇴는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내정보 내 하기 경로를 통해 가능 합니다.
b55a7c12605948a473e11f00907746f4_Vf3WEwcxLCG6DZ.png
 

 
9.png
 
사용하고 계신 e메일 주소는 탈퇴시 재사용이 불가능하며, 회원 정보 및 개인 서비스 이용기록 (캐시, 포인트, 경험치등) 은 모두 삭제 되오니 
이점 유념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각각의 인증은 내정보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5.PNG

 e메일 인증은 인증번호를 메일로 발송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6.PNG

정확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길 바라며, 
인증메일이 회원님의 메일함으로 수신되지 않았다면 스팸메일, 차단 메일등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인증 방식을 제공중에 있습니다.
실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인증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7.PNG
 

 
<휴대폰 인증 페이지>




닉네임은 닉네임 변경 아이템을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사용은 아래 그림과 같이 로그인 박스에 위치한 아이템을 통해 내정보 접속 후 이용 가능합니다.
3.PNG
 

 

 



사용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닉네임을 기재하신 후 최하단에 위치한 닉네임 변경 완료하기 버튼을 이용하면 변경된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png

신규가입

입찰권 100

지급 완료!
지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