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제 15 조 (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유료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일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 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환불 시 환불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환불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②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서비스 등이 멸실 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경우
4.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법령으로 정하는 경우
③ 회사는 제2항 제2호부터 4호까지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유료 서비스 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적시하거나 시험 사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철회 등의 권리 행사가 방해 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만약 회사가 이러한 조치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제2항의 청약철회 제한사유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유료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구매일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 가능일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구두 또는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⑥ 제7조 2항에서 정한 회원자격 제한 및 정지가 되어 캐시, 포인트 등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사안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⑦ 환불 받으려는 캐시가 1,000원 이하인 경우 혹은 회원 탈퇴를 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⑧ 회사가 무료로 지급한 유료서비스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⑨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등 각종 법령에 대한 중대한 불법행위 또는 반복적 버그 악용, 운영자 사칭 등 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 되는 이용자의 계정 및 아이디 이용을 제한하거나 해당 이용자과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료를 환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⑩ 회원이 환불에 관한 절차를 안내받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환불은 거절될 수 있습니다.
엔트리 내 계급은 사이트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신 후,
[내정보> 경험치]에서 레벨업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경험치는 로그인 박스 영역 또는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안내드렸던 경험치는 경험치 베팅, 게시판 글쓰기, 댓글작성, 추천하기, 추천받기 등
사이트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등급은 레벨업을 위해 필요한 경험치가 있으며, 필요 경험치가 충족된다면 등급구매를 클릭하셔서 레벨업 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업 후에는 경험치가 다시 0으로 표시되며 다음 등급에 대한 필요 경험치가 충족되면 다시 진급이 가능해 집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다음 단계 등급에 클릭없이 마우스커서를 올려놓을 경우,
해당 등급으로의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가 표시됩니다.
만약! 이미 레벨업을 했는데 사용할 경험치가 부족하다면?
등급판매를 통해 레벨업하기 전 상태로 돌아갈 수 있으며,
이때 레벨업에 사용한 경험치는 90%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