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채플린🥇 패턴을 먼저 찾아야합니다
- 0/482
-
2021-05-31 05:23:19
우리가 배팅하기에 앞서, 가장 첫 번째로 해야 할 것은, 4게임에서 눈에 들어오는 패턴을 찾는 것 입니다.
파워볼 홀짝, 파워볼 언더오버, 일반볼 홀짝, 일반볼 언더오버 4게임에서,
분석사이트의 결과를 보면서 어떤 패턴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장줄, 홀짝, 퐁당, 복사 등 이름이 붙어진 많은 패턴 중 길이가 충분히 긴 (최소 8개 이상)패턴을 찾습니다.
예시로 이미지를 따왔습니다. 패턴을 찾은 다음에는 패턴의 확률을 계산합니다.
패턴의 처음부터 끝까지 몇 개의 공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세 본 다음 ,해당 패턴이 나올 경우의 수를 계산합니다. 다음 한 회차에 홀짝중 짝이 나올 확률은 1/2 이고,
짝짝이 나올 확률은 1/4. 짝짝짝이 나올 확률은 1/8인 것 처럼, 2를 패턴의 길이만큼 곱하면
패턴이 다음회차에 출현한 확률이 됩니다.
그 다음, 파워볼게임에서 패턴을 입력해서,과거에 이 패턴이 몇번이나 나왔는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파악한 패턴의 출현 확률이 0.5%(0.005) 라면, 0.005의 역수인 200 개 만큼(대략 하루치 만큼)
지난 회차를 지켜보면서 패턴이 나온 적이 있는지 살펴봅시다.
배팅하기전 마지막으로, 지난 회차동안 내가 분석한 패턴 확률이 출현 빈도보다 “낮다”면 배팅을 시작합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회차에서 200회 전의 회차까지 살펴봤을 때, 내가 살펴본 패턴이 두 개 이상이라면
지난 대략 200회차에서 계산했을때 패턴이 나올 확률보다 실제로 더 나온 것이기 때문에, 지금부터 약 200회차
앞으로는 패턴이 덜 나올것이라 생각하고, 해당 패턴의 역 패턴으로 마틴게일 배팅을 하는 것 입니다.
패턴을 찾을 때는 출현 확률이 0.1% 이하(예:10줄 이상) 인 것을 찾아야 합니다.
하루 288게임을 하는 파워볼에서, 출현 확률이 1%인 패턴은 평균 2~3회 정도 출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최종 결과값은 50% 수렴하는 게임이기에 일정값에 비정상적으로 몰려있다면(예를들어 6대4)
조금 더 신중히 배팅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찰리채플린은 언제나 여러분에게 최선의 정보만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