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4월 14일 LA다저스 vs 콜로라도 MLB 분석
- 0 / 434
- 2021-04-13 18:29:34

워싱턴 상대로 3연전 스윕. 시즌 초반부터 다저스가 강력함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Wrc+ 132로 리그 전체 3위. 공격력도 압도적이고 선발, 불펜의 능력도 뭐 빈틈이 보이질 않죠. 게다가 지금 베츠와 벨린저가 부상중임에도 이러한 성적이라는걸 감안해야 합니다. 이 날 선발 트레버 바우어.
평균자책점만 4점대일뿐 지난 시즌과 보여주는 투구 퍼포먼스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압도적인 K/BB 비율 & Whip 0.69. 직전 쿠어스필드 맞대결에서도 6회까지 노히트노런 기록중이다 7회 갑작스럽게 흔들렸던 기억이 있고 원정 + 콜로라도 타선 상대로는 바우어가 더 좋은 투구를 보여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콜로라도의 센자텔라도 시즌 초반 투구는 인상적. 항상 4월에는 좋은 투구 보여주고 후반갈수록 무너졌던 기억이 많죠.
직전 쿠어스필드 맞대결에서 7실점으로 부진했었고 통산 다저스타디움 성적도 피안타율 0.304 & 피Ops 0.894. 워낙 다저스 타자들이 잘 아는 투수라 이 날도 호투할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아 보입니다. 두 팀 맞대결은 선발부터 차이가 좀 크고 타선의 공격 생산력도 뭐 두 말할 필요가 없네요.
이 날도 베츠와 벨린저는 결장할 가능성이 높은데 그렇다해도 다저스가 패배하는 그림을 그리긴 어려워 보입니다. 바우어가 갑자기 난조를 보이는 경우가 아니라면 말이죠. 이 경기는 쉽게 생각하겠습니다. LA다저스 승 그리고 만약 승리한다면 -1.5 핸디캡까지도 극복할거란 예상입니다.
테스트
하나둘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