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3월 16일 브루클린 vs 뉴욕 NBA 분석
- 0 / 412
- 2021-03-15 17:18:00

현재 브루클린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팀 누가 있을까요? 하든 + 어빙의 시너지는 이미 증명이 끝났고 3점이 폭발하면 완승 & 야투 난조를 보여도 최근에는 수비의 힘으로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3월 기준으로만 놓고보면 팀 Dfr 전체 7위. 클랙스턴의 에너지 넘치는 활약으로 빅맨진의 경쟁력도 생겼고 조던과 하든 2:2 플레이는 그냥 물이 올랐네요.
참고로 듀란트 없을 때 '어빙 + 하든' 조합으로 현재 브루클린은 12연승 중입니다. 뉴욕은 직전 오클라호마 전에 완승. 상대가 주축 선수들이 다 빠졌으니 그렇다 치고 바렛의 2경기 꾸준한 활약은 꽤 인상적입니다. 후반기 2경기에서 평균 27득점, FG 58%. 야투 기복이 있는 선수지만 2월 말부터의 슛감은 비교적 꾸준하네요. 지금 팀내 가드 자원 공백이 심한 편인데 바렛과 랜들이 나름 중심을 잡아주고 있습니다.
이 날도 로즈는 결장, 페이튼의 출전 여부도 불투명 하기에 2명의 활약이 어느 때보다 중요할 거 같구요. 퀵클리의 출전 여부는 지켜봐야겠네요. 이 날은 나올 거 같은데 그렇다면 닐리키나 퀵클리가 어떻게든 버텨줘야하긴 할겁니다. 뉴욕을 연고로 하는 두 팀간의 맞대결이고 뉴욕이 만만한 팀은 아니지만 브루클린 승이 눈에 들어오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최근 어빙 + 하든 조합은 알고도 못막는 수준이고 그외 해리스, 브라운 등 롤플레이어의 퍼포먼스도 물이 올랐습니다. 뉴욕이 디펜스가 좋은 팀인데 그 이상으로 탄탄한 수비력도 보여주고 있고 지금의 브루클린은 믿고 싶네요. 저배당이나 리스크가 상당히 낮다는 생각이고 개인적으로는 핸디캡도 극복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상대 팀이 너무 무섭다... 2021.03.15 19:25:34
테스트
하나둘셋